MY MENU

누리인생활

제목

2014년 전직원 해외연수 - 베트남 다낭

작성일
2014.02.14
조회수
644
내용

2014년 1월, 지난 1년간 누리미디어를 위해 힘썼던 모든 누리인들이 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


1월은 지난 1년의 문을 닫고, 앞으로의 1년을 열기 위한 한 해의 첫 달입니다.

떠나는 모든 이의 마음 속에는 한 해를 정리한 차분함과 또 한 번의 시작이라는 설렘이 공존하고 있었습니다.

 

벌써 9번째 전직원 해외연수. 베트남 다낭의 3박 5일이 시작되었습니다.

 

 

 

누리인을 환영하는 베트남

 

리틀 자금성이라 불리는 왕궁 앞. 바람 한 점 없는 베트남 날씨에 깃대봉의 베트남 국기는 잠시 펄럭임을 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입구에 다다르자 기적처럼 바람이 불어 펄럭이며, 누리인을 환영해주었습니다.

 

 

 

 

먹고 보고 느끼며 견문 확대

 

해외에서 가장 무서울 것이라 생각했던 음식 걱정은, 베트남에선 기우에 불과했습니다.

베트남 음식을 한식처럼! 오리지널 쌀국수부터 모든 음식들이 누리인에겐 엄마의 손맛 같았달까요?

 

 

여러 유적지와 사원들이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한 덕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부터 디스커버리 선정 세계 10대 비경에 꼽히는 아름다운 풍경까지

3박 5일간의 일정 중 누리인이 보고, 느끼며 경험한 곳들은 손으로 다 꼽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베드로 성당, 손짜 광장의 해수관음보살, 유네스코 세계유산 미손 유적지, 카이딩 왕릉의 석상

 

▶ 까오다이 사원, 참파왕국의 성지 미손 유적지, 카이딩 왕릉

 

 

 

함께하는 누리인

 

하나일 때보단 둘이, 둘일 때보단 셋이, 다함께 만든 추억이 견고해지는 만큼, 누리인들의 파이팅도 늘어납니다.

이번 해외 연수가 함께한 모든 누리인들에게 웃음과 건강을 가져다 주었기를 바랍니다.

 

 

2014년.

누리인 그리고 누리미디어와 함께하는 모든 분들, 힘차게 날아봅시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