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누리인생활

제목

2015년 하반기 사업계획발표회(2015년 2분기 누리맨십 시상)

작성일
2015.06.15
조회수
650
내용

5월의 마지막 금요일상반기를 마무리하고 하반기를 준비하는 사업계획발표회가 있었습니다.

열심히 달려온 상반기를 돌아보고 하반기를 준비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1. 누리맨십 직원직원추천 우수직원우수사원 포상

 

2015 2분기 누리맨십 직원직원추천 우수직원/상반기 우수직원까지상반기 모범적인 근무 태도를 보인 직원을 격려하는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2분기 누리맨십 직원은환상의 호흡을 보이며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한 하상현 주임과 김정경 사원새로운 시도를 통해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준 이명은 주임입니다.

 

이어진 '직원추천 우수직원' '상반기 우수직원'!

2015년 상반기의 직원추천 우수사원은수많은 누리인들로부터 추천을 받은 통합비즈파트의 신선영 대리였습니다훌륭한 협업을 보여주며 많은 직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상반기 우수직원의 영예는, 운영기획파트의 왕일 과장이 차지했습니다만장일치로 우수직원으로 선정되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상반기에는 특별 포상이 있었습니다특별 포상의 주인공은 바로, KRpia 이벤트팀입니다.

각 부서의 담당자들이 똘똘 뭉쳐신선한 이벤트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하반기에도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긍정적인 협업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2. 장기근속 포상

상반기에는 특히나 많은 장기근속 직원이 있었습니다.

3년차 5, 5년차 5, 7년차 1, 10년차 2, 15년차 1명으로 14명이 대상자로 호명되었습니다.

장기근속 직원에게는 재충전의 기회가 주어집니다한해 한해열심히 달려온 누리인에게 주어지는 달콤한 휴가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한 발짝 더 전진하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 3년차

 

 

* 5년차

 

* 7년차

 

* 10년차

 

* 15년차

 

 

3. 각 부서별 하반기 사업계획

 

하반기 사업계획은 사장님의 첫 발표에 이어 부서장의 간략 발표로 진행되었습니다.

 

하반기의 주된 업무 내용과 목표를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같은곳을 '함께바라볼 때 최고의 성과가 만들어질 수 있는 만큼참석 직원 모두 하반기 사업계획의 내용을 경청하였습니다.

 

 

4. 승진 및 임명직원 인사

 

이어서 승진 및 임명직원 인사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류근형 차장이 팀장으로, 연제하 과장과 최장호 과장이 파트장으로 임명되었고조현준 사원강정효 사원이 주임으로 승진하였습니다.

모든 분들 축하 드리며하반기에 더욱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5. 특강 - '내가 본 리더십 이야기'

 

상반기 사업계획 발표회 후 특강 순서가 마련되었습니다누리미디어의 소문상 자문위원이 '리더십'에 대해 한 시간 가량 특강을 진행해 주셨습니다생생한 사례들을 중심으로 진행되어더욱 집중되는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갈 때 더 멀리 갈 수 있다는 말처럼하반기에도 누리인들 모두 똘똘 뭉쳐 열심히 달려 나가길 바랍니다.

지금보다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는 하반기가 되길 기대합니다.

 

누리미디어 화이팅!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